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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도로에 다니는 탈것들을 구분하면 4바퀴의 자동차와 2바퀴의 오토바이로 구분됩니다.
70년대에 3바퀴 자동차가 잠깐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2바퀴는 크기가 작아서 골목에서도 달릴 수 있으나 안전성이 떨어지고 4바퀴는 안전성은 뛰어나나 주차문제등 크기 문제로 고생이죠
미래에는 오토바이의 장점과 자동차의 장점이 융합된 3바퀴 자동차가 다시 부활하지 않을까요?
다음주에 열리는 제노바 모토쇼에 혼다가 1인승 콘셉트카인 3R-C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이 자동차는 전기로 움직이는 전기자동차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세련되고 미끈하네요.
SF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주행을 할때는 콕피드가 열리면서 사람이 탈수 있고 타는 모습은 오토바이의 그것과 흡사합니다. 헬멧을 꼭 써야 겠군요. 이 3바퀴 자동차(오토바이가 더 어울리겠네요)는 오토바이의 단점인 측면충격에 오토바이보다 안전합니다.
이런 콘셉트카가 도로에서 달릴려면 한 5년 이상은 더 지나야겠죠.
70년대에 3바퀴 자동차가 잠깐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2바퀴는 크기가 작아서 골목에서도 달릴 수 있으나 안전성이 떨어지고 4바퀴는 안전성은 뛰어나나 주차문제등 크기 문제로 고생이죠
미래에는 오토바이의 장점과 자동차의 장점이 융합된 3바퀴 자동차가 다시 부활하지 않을까요?
다음주에 열리는 제노바 모토쇼에 혼다가 1인승 콘셉트카인 3R-C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이 자동차는 전기로 움직이는 전기자동차입니다. 디자인은 정말 세련되고 미끈하네요.
SF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주행을 할때는 콕피드가 열리면서 사람이 탈수 있고 타는 모습은 오토바이의 그것과 흡사합니다. 헬멧을 꼭 써야 겠군요. 이 3바퀴 자동차(오토바이가 더 어울리겠네요)는 오토바이의 단점인 측면충격에 오토바이보다 안전합니다.
이런 콘셉트카가 도로에서 달릴려면 한 5년 이상은 더 지나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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