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타고 산 타고/자전거여행기

금메달을 들고 있는 김연아 그래피티등장

by 썬도그 2010. 2. 21.
반응형
오늘 낮 정말 포근했죠. 초봄 날씨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추운날이 많아서 어느 해 보다 봄이 기다려집니다.
자전거를 타고 도림천을 달렸습니다. 신대방역을 지나서  서울대학교쪽으로 향했는데  신림동쪽에도 자전거도로가 설치되었습니다. 지금 한창 호안공사를 하고 있네요. 그런데  서울대를 향해서 올라가는데  그래피티들이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한무리의 대학생인듯한 청년들이  그래피티를 그리고 있더군요.  그런데  다른 그래피티와 다르게 눈에 익은  얼굴이 그려져 있네요
처음엔 누군가 했습니다.

그런데 옆에 그림을 보고 알았습니다.  멋진 스피드스케이팅을 하는 모습과 그 옆에 밴쿠버가 써져 있네요. 아 이제 알았네요. 아까 그 얼굴은 김연아선수였습니다. 그러나 대머리(?)여서 잘 몰라봤네요. 아직 머리를 그리지 않은 상태라 비구니(?)처럼 보이네요.  코리아 파이팅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지나가던 외국인도 관심을 표합니다.이 그래피티는  길거리가 아닌 하천옆 둔치벽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김연아와 완벽하게 똑같다고 할수는 없지만  상당히 비슷합니다.  수준급 그림실력이네요.


자전거를 타고 서울대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가는 길에 보니 풍성한 머리카락이 생겼네요. 어느새 금메달도 들고 있네요
곧 김연아 선수의 경기가 있습니다.  금메달 꼭 따길 바라고 금메달을 따지 못하더라도  최선의 모습만 보여준다면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것 입니다.

이렇게 국민들이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김연아 선수 좋은 결과 나오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로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