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페이스북 직원 구준표식 해변글씨 프로포즈를 하다 본문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페이스북 직원 구준표식 해변글씨 프로포즈를 하다

썬도그 2010. 2. 9. 22:27
여자분들은  어떤 프로포즈를 받고 결혼을 결심했나요?
드라마나 영화에서 황홀하고 기발한 프로포즈를 많이 하지만 현실은 영화가 아닙니다.  프로포즈 받지 않고 결혼한 여자분들도 참 많죠.
그런 분들에게는 열받는 사진이기에  권해드리지는 않지만  너무나 황홀한 프로포즈라서 소개합니다.

구준표가 아니면 못할 프로포즈인데요. 일단 보시죠



이 프로포즈는 몰디브에서 페이스북 의 중간급 간부직원이자 페이스북 커넥터를 만든   Dave Morin 씨가   구글직원인 여자친구  Brittany Bohnet에게 프로포즈를 한 사진입니다. 지난 1월에 결혼을 했나 본데요.  참 아름답죠?

여자분들 참 부러워 하실 거예요  그런데  이 커플을 검색하다 우연히 봤는데

굿바이! 웹 2.0

이라는 글에서도 나오네요 2008년 10월  세계금융위기때 휴가지에서 흥청망청 보냈다고 사람들의 지탄을 받았습니다.
회사주가 폭락하는데  신나게 놀았다 이거죠. 그런데  금융위기를 만든것은  미국 월가이고 파생상품 무더기로 만든 사람들이지  IT직종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왜 욕을 먹어야 할까요?  지금 구글주가  리먼사태 이전으로 다가서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지중해의 한 섬에서 휴가를 보낸 20명의 IT기업 직원들의 휴가풍경을 담았는데  이게 WEB2.0붕괴와 엮이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때 구설수에 올랐던  이 커플. 결국은 결혼을 했네요.  멋진 프로포즈에 예~~ 라고 대답 안할 여자가 있을까요?

사진출처 http://www.flickr.com/photos/davemorin/sets/72157623021579985/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