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탁상용 치아미백 램프. 이젠 집에서 치아미백하자

by 썬도그 2010. 2. 7.
반응형

며칠 전에 본 KBS의 예능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에서  전역후 복귀한  천명훈의 이가 너무 하얀 모습에 박명수가 딴지를 걸더군요.
아마 치아위에 가짜 치아를 붙인 라미네이트라는 시술을 받은듯 하더군요. 

요즘 연예인들 치아 참 가지런하고  무척 하얗죠. 너무 하얀 모습에 어색한 마져 느껴집니다.
이런 연예인들은  미용이라면 많은 돈을 투자합니다. 아무래도 얼굴로 먹고 살고  공인이기 때문에  외모에 신경쓰는데 특히 치아쪽은 최근들어 부척 많이 신경들을 쓰네요.

비단 연예인 뿐 아니죠. 얼굴은 못생겨도  백옥같은 피부와  하얀 치아를 가지고 있으면  어느 정도 호감을 가지게 됩니다.
그렇다고 일반인들이 하얀 치아를 가지긴 힘들고  치과에 가서  스켈링을 하거나 치아미백 시술을 받아야 하는데 가격이 비쌉니다.

그런데  탁상용 치아미백기가 나왔습니다. 
이 탁상용 치아미백기는  30분 정도 자가 시술로  누런 이를 하얗게  변색해 주는데  램프의 전기에너지가 강력한 파란 빛으로 변환되어 치아에 바른  화이트닝 젤을 활성화 시켜 치아 조직을 산화시켜 하얗게 만들어 줍니다.  가격은 410달러로 싼편은 아니지만  집에서 쉽게 시술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네요. 또한  여러면이 쓰면 그렇게 비싸다고 할 수 없구요.

국내에서는 아직 판매하지 않으며 해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치아미백 신경쓰이는 분들은  괜찮은 제품이네요

Buy online, Uxsight, $410.70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