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첫 마이카를 가지고 되는 나이가 언제가 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직장을 가지고  2.3년 내에 자동차를 뽑더군요. 
대략 20대 후반 30대 초반에 첫 마이카를 가지게 되는데요.  이 나이 때는 친구들이 하나 둘씩 자동차를 사기 시작 하는데 
다들  첫차를 사면 새로산 신발을 밟아주는 것 처럼 친구들을 뒷자석에 태우고 시승식을 합니다.  그러나  사고나면  대형사고 나죠.

제 친구도 첫 마이카를 샀다면서 전화를 했고  그 친구의 차를 타고  시내주행을 했다가 버스랑 접촉사고 날 뻔 했습니다.
버스가 끼어들면  속도를 낮춰야 하는데  불같은 성격이라서  그냥 돌진 하는 친구!  

남자들 자동차에 참 관심많죠.  어제 뉴스를 보니 여자도 면허증 딴 사람들이 1천만명이 넘었다고 하는데 이제는  운전은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SK엔크린에서 아주 재미있는 위젯이 하나 나왔습니다.바로  미래의 자동차 위젯입니다.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643  에서 설치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내 사진을 올리면  내 10년후 미래의 내 차가 나온다?

이 위젯이 재미있는것은 내 사진을 올리면 (모자이크나 옆얼굴은 안됨) 10년뒤 내가 탈 차를  보여줍니다.  또한 현재 보유한 차량을  업로드 해서 직접 보여 줄 수도 있구  또한  위젯 가운데를 클릭하면  자동차 정보싸이트인 엔크린 닷컴의 드라이빙월드 로 이동하여
자동차에 대한 스펙과 성능과 사진 동영상. 네티즌들의 평가와 글들을 읽을수 있습니다.


미래의 내 자동차를  재미로 찾아보고  자동차 정보싸이트로 이동하게 하는  영리한  위젯이네요.  이런 식이면 자동차 정보를 얻는데 거부감이 많이 줄어 들것이고 자연스럽게 전세계 자동차들의 정보를 찾아 볼것 입니다.  그럼  위젯의 재미있는 기능은 미래의 내차! 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얼마전에 쓴   해외 유명연예인들의 럭셔리한 자동차들을 소개한 포스트를 이용해 봤습니다. 
라는 글에서  해외 유명연예인들이 타고 다니는 차를 소개했었습니다.  그럼 실제와  위젯 미래의 차의 결과가 얼마나 같고 다른지 재미로 살펴 볼께요



가장 비싼 자동차를 타는 해외 유명 연예인들의 10년후 차는 무엇일까?


8위  마일리 사이러스 현재 Prius 


10년후  로터스 엘리스 
젊음이  좋긴 좋군요. 지금 18살인 마일리 사이러스는 10년후에 8천만원짜리 로터스 엘리스틀 타고 다니겠네요. 






7위 사이먼 코웰의 미니쿠페


10년후 GM대우칼로스 

아메리칸 아이돌과 브리티쉬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분인데  10년후에는  저렴한 칼로스를 타고 다닌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 미래의 자동차위젯은  유명인인지 아닌지 모릅니다. 피부색과 얼굴나이는 좀 보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6위  실베스타 스텔론의 머스탱 GT



10년후 도요타 프리우스 



환갑을 넘긴 스텔론 그래도   3천만원대  프리우스라니  성공한 인생이네요.





5위 리즈 위더스픈의 하이브리드 GMC Yukon






10년 후 가마 


ㅠ.ㅠ 안습.  할말이 없네요 ㅎㅎ







4위 린제이 로한의 마젤라티




10년후 도요타 프리우스 

로한도 그런대로 괜찮은 결과 입니다







3위  우사인 볼트의  페라리 



10년후 현대 클릭
제가 피부색을 본다는 이유가 우사인 볼트 때문이예요.  흑인사진을 몇장 넣어 봤는데 결과가 별로 좋지 않네요 

흑인배우중 가장 잘 나간다는 윌 스미스는 마차구요. 그렇다고 이 미래의 자동차 위젯이 인종차별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같은 사람도  상태에 따라서 천지차이가 나는 결과가 나옵니다.  예를 들어서 화장을 한 사진과 안한 쌩얼사진의 결과가 확 다르게 나오니까요.   또한  재미로 하는것이기 때문에  이 자료를 신뢰하거나 철석같이 믿어도 안되겠죠.   재미로 하는 것을 죽자고 따지고 들면 난감합니다.





2위 패리스 힐튼의 블루 밴틀리 


10년후 도요타 캠리 

힐튼도  괜찮은 자동차가 나왔습니다.





1위 제이 레노의  에코젯


10년후 인력거

가장 안습이네요. 인력거라.  나이 들어 보여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재미로 하면 즐거운  위젯입니다.





티스토리. 네이버에 위젯 설치 방법

위젯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643 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만 간단하게 설치법을 소개하빈다.

티스토리에 설치하는 방법

티스토리 유저는 티스토리 체크하시고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세요. 퍼가기를 누르면 내 차를 등록하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내 차를 선택해주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그래야  추후에 내차 정보 수정할때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적용하기를 누르면  누르면  바로  티스토리  관리자모드로 갑니다. 참고로  이 위젯을 퍼가실때는  티스토리나 네이버나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 로그인 한 상태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티스토리 유저는 다음아이디로 로그인도 해 놓아야 합니다.
티스토리는 좀 복잡하죠. 



위젯설정에 보면  미래의 자동차가 활성화 되고  설정 버튼을 누르면 세부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세부설정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저장버튼을 누르면 사이드바 설정 알림창이 뜨고 사이드바 설정을 누릅니다.



사이드바 화면으로 바뀌면  위젯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맨 맽에 미래의 자동차 위젯이 보이실테구요. 그걸  사이드바쪽으로  드래그앤 드롭하면 됩니다. 위치는 드래그앤 드롭으로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이 블로그 옆에  설치된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설치 동영상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편하고 재미있게 접근하게 하는 미래의 자동차 위젯 

왜 이런 위젯을 만들었나 궁금했습니다. 미래의 자동차가 궁금하긴 한데 그게 목적은 아닌듯 했구요.그리고  위젯을 클릭해보고 알았습니다. 엔엔크린 닷컴의 드라이빙월드 로 이동하는 모습에서  아하!!  이렇게  재미로 관심을 끌고 자동차 정보를 보여주는 구나 하고 알았죠

저 사실 자동차 큰 관심이 없습니다. 연기 배기량 이런것 잘 따지지 않습니다. 자동차에 좀 관심이 있는 분야라면 디자인이죠.
특히 여자들은 운전은 해도  자동차에 관심이 없죠. 자동차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고요.   자가기 타고 다니는 자동차에 대한 정보도 많이 알지 못합니다. 반면 남자들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죠.  이 미래의 자동차 위젯은  이런  자동차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싸이트로 자연스럽게 이동시켜서 자동차 정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게 하는  영리한 위젯입니다.

그냥 자동차 정보싸이트라고 링크하면  자동차에 관심있는 사람만 보겠죠. 그러나 미래의 자동차 위젯에 자기 사진을 올리고 10년후 내 차를 보고  재미를 느끼면서  클릭을 하면 엔크린 닷컴의 드라이빙월드 이라는 자동차 정보싸이트가 나옵니다.

신형과 중고자동차에 대한 정보가 잘 꾸며져 있는데요.  재미와 정보를 주는 좋은 위젯입니다
자신의 사진을 넣고  미래의 자동차를  한번 체크해 보세요.  가끔 포크레인이나 마차 유모차가 나와도 노여워하지 마시구요. ^^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eczone.tistory.com BlogIcon Zorro 2010.01.31 20: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인력거에서 빵 터지고 갑니당~
    근데 저는 나무배가 나왔다는... 만만치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