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아이폰 이베이에서 2천달러(184만원)에 올라오다

by 썬도그 2007. 6. 3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이베이에 아이폰이 올라왔습니다.
가격은 무려 2천달러 50~60만원짜리 아이폰이 3배 비싼 가격에 올라왔네요. 지금 물량이 많이 딸려서
저거 사는 사람도 있겠네요.

그나저나 사람들은 미국동부시간이 서부보다 4시간정도 빨라서 먼저 아이폰을 구매하고
리뷰쓰고 사용기 올리고 동영상 올린다고 분통을 떠트리고 있네요.  똑같은 절대적 시간에
판매해야지 동부부터 판매한다고 불만이라고 합니다.


쩝.. 부럽기만 하네요. 국산 휴대폰은 저런 풍경 못만드나.   그런데 컴퓨터 만드는 회사가
휴대폰 만들었다고 저렇게 호들갑인걸 생각해보면 애플에 대한 사람들의 충성도는 대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