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PC앞에서 포테이토 칩을 먹는 분들에게 필요한 아이템 . 포테치의 손

by 썬도그 2010. 1. 21.
반응형

PC앞에서 포테이토칩 먹은 분들은 다 들 공감하실것 입니다.
기름이 묻은 포테이토칩을 하나 먹고 그 손으로 타이핑하면 키보드가 금방 더러워집니다. 그런 모습이 싫어서  포테이토 칩 하나 먹고  바지에 쓱쓱 닦는 분들도 많죠.  가장 좋은것은  포테이토칩을 다 먹고 PC를 하면 좋으나 그게 쉽나요?  

일본의 완구전문업체인  타카라토미에서 아주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포테이트칩을 집을수 있는 포테치의 손입니다
이 제품은 2010년 장난감 박람회에서 전시되었는데  꽤 유용한 제품 같아 보이네요.

사실 이 포테이토칩을  1회용 위생장갑을 끼고 먹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젓가락이나  이쑤시개로 찔러서 먹을 수도 없습니다.
칩이 잘 부서지기 때문이죠.  이 포테치의 손은   NTTS  (respectively No Broken Clutch System, No Touch Table System )과 FECS (Finger Easy Cleaning System)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단한 기능은 아니고  부셔지지 않게 칩을 잡을수 있고  쉽게 손을 깨끗하게 할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영어로 써놓아서 대단한것 같지만 별 내용은 아니네요.


가격은 7.75달러입니다. 포테이토 칩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듯 합니다. 저는 별로 안먹어서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