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RC카 처럼 외형을 고객취향대로 쉽게 바꿀수 있는Trexa전기차

by 썬도그 2010. 1. 20.
반응형

RC카와 전기차의 공통점은 둘다 전기로 움직인다는 것 입니다. 요즘 전기차 인기 많죠. 아직 대중화는 되지 않았지만  5년 안에  거리에서 굴러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을듯 합니다.  

Trexa 라는 곳에서 아주 재미있는 전기차를 만들어 선보였네요
이 Trexa라는 곳에서는 셔스펜션과 4바퀴 방향장치와 전기배터리를 탑재해서  전기차의 기본 골격만 판매합니다.

언뜻 RC카 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고객의 취향대로 껍데기(?)를 씌우면 됩니다. 의자나 인테리어등등은 고객이 취향대로 만들면 되는데  Trexa라는 곳은 전기차의 기본 골격만 판매하는 곳이네요.  참 독특한 아이디어지만 자동차 하나 만들때  안전성 테스트등을 다 하는데  이런 안전성 문제는 좀 문제가 되겠네요

속도 100킬로미터까지 8초가 걸리며  최고 속도는 160km입니다. 4시간 충전으로  168km까지 달릴수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은 힘들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