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올블로그 리뉴얼했나보네요. 첫 화면이~~확

by 썬도그 2007. 6. 2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금 올블로그 들어갔는데 화면이 이상해서 이리저리 만져보고
로그아웃도 해보고 파폭쓰다가 오랜만에 익스7로 들어가보고  이리저리 생각하다가
바뀌었구나 5분만에 느끼는 저력을 발휘중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화면이라 조금 당황스러운것도 있었습니다.
한편으론 새롭고 더 많고 다양한 글들을 유저들에게 보여줄려는 화면구성같군요.
맨 위에 태그로 관련글를 보여주는것은 기존에 3개만 보여주었는데 4개로 늘어났구
화면도 더 커졌네요.

대신 왼쪽에 항상 자리잡고 있었던 오늘의블로그 이주의블로그 이달의블로그는 메인에서
안보입니다.

대신 오른쪽 구석에 재미있는 랭킹이 보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다독왕 ㅎㅎㅎㅎㅎ
블로그는 포스트 생산자에게만 유리하고 그들에 의해 모든화면이 돌아갔는데 이렇게
독자에게도 한몫 할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놓았네요. 저거 랭킹에 저 함 도전해 볼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글 발견왕..  아우 이런 상콤한 랭킹이 있나.

좋은글 발견하면 마구 추천 날려줄것입니다.  두개의 왕 도전하고 픈데요.  ^^
솔직히 독자없는 블로깅은 힘빠지죠.  이런 신선한 발상에 박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