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화려한 플래쉬 웹싸이트를 온라인에서 제작할수 있는 wix.com

by 썬도그 2009. 11. 30.
반응형
예전에 홈페이지 제작한다고 html 태그 책으로 공부하던때가 있었습니다. 하도 어려워서 고민하고 있을때  나모 웹 에디터가 나와서 그런 고민을 어느정도 해결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홈페이지 만드는 분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 특히 설치형 블로그가 나온이후 블로그를 홈페이지로 활용하는 모습들이 많습니다.  블로그의 자유도가 많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홍보용이나 기업홈페이지 혹은 나만의 화련한 홈페이지를 원하는 분들 혹은 뮤지션이나 예술가들은
플래쉬로 만든 멋진 홈페이지들을 만들기도 합니다.  플래쉬는  정말 어려워서 배우다고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온라인에서  쉽게 화려한 플래쉬 싸이트를 만들어주는 곳이 있습니다.



셈플 페이지를 골라서  직접 드래그앤 드롭으로 쉽게 아이템을 넣고 빼고 자유자재로 쉽게 편집하고  그 자리에서 만든 홈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 들어가면 되구요.  전문 웹에디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단 한글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위젯 이미지 동영상을 삽입할수 있는 매력적인 싸이트 입니다.
플리커나 유튜브등 외부싸이트와 연동되는 모습도 있네요.

그래도 저 같은 초보에게는 조금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좀 만들줄 알고 시간 좀 들이면 멋진 홍보페이지나 멋진 홈페이지 대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도 시간을 좀 내서 이리저리 만져봐야 겠습니다.

홈페이지 만드는데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싸이트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