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부부싸움을 막아주는 가젯 SpatSolver

by 썬도그 2009. 11. 23.
반응형

서양이나 동양이나 부부싸움 참 많이 하죠. 
대부분 성격차이이고 사고방식의 차이로 많이 들  싸웁니다. 난 이렇게 했으면 좋겠는데 꼭 자기방식으로 해서 엉망이 되면 싸움이 납니다.

그것봐. 내가 하자는 대로 하면 이러지 않았잖아
내가 그럴줄 알았어?   그럼 당신은  예전에 안 그랬어?  왜 사람 바보취급해
관두자 관둬.
뭘 관둬.   말 똑바로해.  지금 그 말투 뭐야.

이런식으로 싸움이 납니다.  30년 넘게 살아온 방식이 다른데  싸움이 나는게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싸움이 안나는 부부는  둘중 한명이 항상 참고 상대의 투정과 화를 받아주기 때문입니다. 그런면에서 예전 부부들은 싸움이 없었을 수도 있겠네요.

조선시대는  부부라고 해도 상하가 존재해서  여자는 항상 남펴의 말을 받잡아야 했으니까요.
그렇다고 그 조선시대의 봉건사회가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 싸우더라도 지금이 낫죠


여하튼  이 현대부부의 필수품인 부부싸움을 막는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가젯  

SpatSolver가 나왔습니다




대부분 99%의 부부싸움은 5분동안에 행한 행동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믿을만한가?)
이 사실을 바탕을 만들어진것이 이 Spot Solver입니다.  이 제품은 별 기능이 없습니다. 그냥 버튼을 누르면  현재로부터 5분전까지의 
내용을 녹음하는 것 뿐 없습니다.



그러나 그 5분안에 모든 부부싸움의 실마리가 들어 있죠.


만약 남편이 
내가 언제 그랬다고 그래? 라고 하면  방금 당신이 그랬잖아! 라고 도끼눈을 뜨고 보시지 마시고
가볍게  버튼만 눌러주면 남편이 방금전에 한 말이 흘러 나옵니다.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생각해보면  부부싸움의 시작은 정말 사소한것 그리고  행동의 부정으로 부터 시작되는듯 합니다. 


이 제품을 사면 보너스로 8가지의  사과메세지가 담긴 제품도 함께 줍니다.

그런데 이 보너스제품은 오히려 화를 더 나게 할듯 하네요.   겨우 화해 할려고 하는데  기계음으로 
여보 미안해! 다시는 안그럴께 하면  저  보너스제품이 머리로 날아올듯 합니다.



그러나 이 제품의 부작용은   이 제품으로 인해 부부싸움이 해결되지 않으면   저 Sopt Solver가 부부싸움의 도구가 되어  남편이나 아내의 몸에 맞거나 근처에 던져서 박살이 날듯 합니다. 

여보!  당신이 5분전에 한말 생각해봐
딸깍! 

5분좋아하네!  이 따위 제품은 왜 돈주고 사서  ~~~  
휑~~ 꽈직~~  



저런 제품 아니더라도 싸움날것 같으면  녹음을 수시로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