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전시회

제7 회 포토페스티벌 CHINA Contemporary Photo & Video

by 썬도그 2007. 6. 25.
반응형
제7 회 포토페스티벌 CHINA Contemporary Photo & Video

전시일정 : 2007/06/08~2007/07/08
전시장소 : 가나아트센터
전시담당자 : 이장은
연락처 : 02 720 1020
전시작가 : 창 신 Cang Xin 외 9 명




지 난 2001년, 독립적인 예술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사진예술의 현재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며 시작된 가나아트갤러리의 포토페스티벌이 올해로 7회를 맞이하였습니다. 해마다 다양한 형식과 주제를 아우르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사진 ∙ 영상 작업에서 미래를 과거로 만들며 약진을 거듭해가는 사진예술의 새로운 자리를 확인합니다.


올해는 중국 현대 사진 ∙ 영상의 오늘을 만나는 제7회 포토페스티벌 CHINA Contemporary Photo & Video를 개최합니다. 최근 국내외 미술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으나 주로 회화라는 장르에 국한되어 소개되어왔던 중국 현대미술의 또 다른 표현과 새로운 가능성을 살펴보는 자리입니다.


창 신 Cang Xin, 췌이 슈웬 Cui Xiuwen, 홍 레이 Hong Lei, 황 얀 Huang Yan, 리 웨이 Li Wei, 리우 렌 Liu Ren, 미아오 샤오츈 Miao Xiaochun, 시 용 Shi Yong, 왕 공신 Wang Gongxin, 양 쩬종 Yang Zhenzhong 등 북경과 상해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작가 10인의 사진 • 영상 70여 점에서 오랜 전통과 급진적인 변화가 충돌하는 지점의 고요와 역동이 공존하는 ‘동시대 중국’을 만나고자 합니다.


기대를 뛰어넘는 사진예술의 힘과 새로운 발견은 현대미술의 내일을 그리는 기반이 될 것입니다. 매년 신선한 시각적 자극으로 다가서는 사진예술과 함께 성장해가는 포토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보다 큰 애정과 성원을 더해 주시기 바랍니다.


2007 가나아트갤러리

출처 http://www.ganaar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