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막장 티스토리블로거에 점령당한 엠파스

by 썬도그 2007. 6. 2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엠파스 검색중에 실시간 검색어에 무한도전 무인도가 있길래 무심히 눌러보니
열린블로그 검색에  4개가 연속 같은 사람의 것이 메인에 걸렸네요
들어 가봤더니

관련글은 전혀 없고 로또 어쩌고 무료포인트 mp3다운로드 일명 막장블로그네요
이런거 걸리면 엠파스에서 운영자가 좀 삭제좀하고 관리좀하지

요즘 포탈에 검색을 하면 관련 내용이나 유저가 원하는 정보는 없고 이런 잡스런내용들이
메인에 떠버리네요.

인터넷 정보시대 아니 홍수시대의 하나의 병폐인듯합니다.   어차피 구글처럼  페이지링크로
이런 쓰레기같은 블로그나 정보 차단을 못할거면  국내 포탈이 하던식으로 올 수작업으로
수시로 감시하고 삭제시켜야 할텐데 그것도 휴일날은 못해서 야후 야미인지 동영상
싸이트는 초딩하나로 망해버리고  다음검색은 다음블로그검색하면 신문기사가 첫번째로
뜨질않나.   좀 씁슬하네요. 이런게 허울만 좋은 IT강국의 모습이라니

저런 막장블로그가 조회수가 오늘만 6천이 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