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캔으로 된 음료보다는 요즘은 작은 P.T병으로 된 음료수를 많이 들 먹습니다.
캔으로 된 음료는  좀 꺼림직 한데 캔 입구에 이물질이 묻어있을까봐 조심스럽습니다. 그래서 가끔  입을 댈 곳에  먼지라도 있나 살펴 보고 먹곤 하는데 생각해보면 캔은 좀 비위생적입니다.  그에 반해  병이나 P.T병은 좀 위생적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캔에 간단한 보틀탑만 붙이면 P.T병이나 병음료수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캔위에  플라스틱 보틀탑을 부치면 됩니다.

위생은 물론  품격까지 높여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보틀탑이 가장 필요한 음료는 스포츠음료가 아닌  맥주입니다.
사실 길거리 걸어다니면서 캔맥주 먹으면  미틴놈 취급 당하기 쉽거나  사람들이 설설 피하게 됩니다.

겨울에 야경촬영할때 너무 추워서  캔맥주 먹으면서 사진을 찍으면  모양새가 별로 좋지 않더군요. 
그러나  이 보틀탑이 있다면  음료수를 마시는 것으로 보일 것 입니다. 또한  트림을 어쩔수 없이 하게 되는데 그걸 방지하는데도  효과가 있을 듯 합니다. 거기에 먹기도 편하구요. 


가격은 10달러로 Taylor Gifts에서 팔고 있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time.tistory.com BlogIcon 소중한시간 2009.10.15 17: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간단하지만 좋은 아이디어네요 ^^

  2. Favicon of https://liveis.tistory.com BlogIcon 산다는건 2009.10.15 20: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오...괜찮은 아이디어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