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백팩의 변신은 무죄, 비범하고 창조적인 백팩들

by 썬도그 2009. 9. 7.
반응형
80년대 교복 자율화 이후 학생들의 가방에서 칼라가 도입되며 다양한 가방들이 등장합니다.
당시 쌕가방이 대 유행을 했습니다.  쌕과 백팩의 차이점이  한쪽으로 메느냐 양쪽으로 메느냐 차이라고 하는데 이게 맞나요?
뭐 하여튼 당시 80년대에는 한쪽어깨로 매는 쌕가방이 대 유행이었습니다.   그래서 한쪽 어깨가 무너지는 현상이 있었죠.
메다보면 한쪽으로만 메게 되거든요.

그러나 요즘은 백팩이 대세입니다. 양쪽어께에 매고 다니는 가방.  이 백팩이 좋은점은  양손이 자유롭다는 것과 무거운것도 쉽게 메고 다닐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백팩도 참 특이한것들이 많습니다. 그  특이한 백팩들입니다.


마사지 백팩

뭘 넣고 다니는 가방은 아니구요. 어께 결릴때  등에 두르고 마사지를 할수 있는 백팩모양의 마사지 기구입니다.



자전거 백팩

이 자전거 백팩은 작년에 소개해드릴적이 있는데  다운힐(높은곳에서 낮은곳으로 자전거를 타고 속도감 있게 내려오는 경기)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자전거를 산같은 높은곳에서 다운힐 하면서 내려오는 재미는 정말 짜릿합니다. 그런데 자동차나
직접 끌고 올라가거나 페달을 밟아서 산 중턱까지 올라가는데 이렇게  가방으로 메고가면 더 편하겠죠

카누백팩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네요. 고무보트처럼 바람을 넣어서  탈수 있는 카누 백팩입니다.


다양한 가방으로 변신이 가능한 백팩

백팩으로 혹은 옆으로 매고 한쪽으로 맬수 있는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백팩


그렘린 백팩


다스베이더 백팩




요다 백팩

추바카 백팩


R2D2백팩




스피커 백팩

MP3를연결해서 음악을 즉석에서 스피커로 들을수 있는 백팩




노트북백팩

저 얇은 백팩속에 노트북이 들어갑니다. 노트북이 얇은 제품이어야겠죠.



스피커 백팩


충격보호용 백팩



야간용 백팩



싸이클 백팩


도그 백팩



청소기 백팩



태양광 백팩



기타 백팩



카메라 백팩



드래곤 백팩


그래고 뭐니뭐니해도 염소백팩이 최고입니다.
이 염소백팩 실제 백팩은 아니구요. 아프리카에서 염소배달하는 특이한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