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BMW에서 선보인 미끈한 콘셉트카 비젼 EfficientDynamics 본문

삶/잡동사니

BMW에서 선보인 미끈한 콘셉트카 비젼 EfficientDynamics

썬도그 2009. 9. 2. 18:16
저는 이 사진 보자마자 무슨SF나 첩보영화의 한장면을 보는줄 알았습니다. 너무나 화려하고  고져스하고 스포티하고 미끈하고 날렵 그러나 중후함까지 느껴지는 모습에  영화속 한장면인줄 알았네요. 그러나 이 자동차는 그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BMW의 차량입니다.

BMW가  최근에  콘셉트카인  Vision EfficientDynamics를 선보였습니다.


Vision EfficientDynamics
은 하이브리드카 입니다. 3개의  터보디젤 실린더로 움직이며 356마력을 낼수 있습니다.
최고속도는 250킬로미터로 제한시켜 놓았고 연비는 1리터에 27킬로미터까지 갑니다.  전기로만 달리면 최고 50킬로미터 거리까지 달릴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배출제어 시스템이 있어서 1킬로 미터 가는데 99g의 이산화탄소만 나옵니다.
시속 100킬로미터 까지 당도하는데 약 4.8초가 걸립니다.




디자인쪼을 보면 스포츠카에 많이 사용되는 걸윙도어 방식인데  2명이 타는게 아닌 뒷자석까지 있어서 4명이 탈수 있습니다.
차문과 앞유리와 지붕은 폴리 카보네이트로 만들어져서 썬탠지를 붙이지 않아도 검게보여 직사광선을 막아줍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가볍고 깨끗함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이 미끈한 차량은  BMW가 추구하는 안전한 운전과  효율성이라는 목표를 충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모던한 스몰카가 BMW의향후 목표점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그 목표의 꼭지점을 미리 보여주는 차량이네요.


이런 자동차 길거리에서 지나가면  교통사고 나겠는데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