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넷북 광풍입니다.  넷북의 강점은  LCD창의 크기가 아닌  야외에서도 장시간을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크기와 무게가 가벼운것도  장점이죠. 이런 넷북 광풍을 잠재울  또 하나의 광풍이 예고 되고 있습니다.

바로 애플의 아이터블렛입니다. 수년전부터  아이팟터치의  뻥튀기 버젼이 나올것이라고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게 실현될듯 합니다.
아이팟터치가 그만큼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이죠.  그러나 애플은 어떠한 보도자료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전세계 애플 광팬들이  애플 아이타블렛  콘셉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단지 크게 한 모습이네요.  키보드연결해서 세로로 세워놓고 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외출할때는  아이팟터치처럼 사용하면 되겠네요.



이런 모습은 어떤가요?  아이팟 나노와 연동할수 있는  터블렛. 괜찮아 보이네요.


아이팟터치의 아이콘들이 밑에 주루룩 있네요.



아이터블렛도 중력가속센서가 탑재되면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수도 있을것  입니다.





피아노 키보드로 쉽게 음악을 연주하거나 작곡도 가능하구요.


타블렛은 입력하기가 번거로운데 이렇게 가상 키보드로 입력하면  넷북이상의 기능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러나 이런식으로 나오지는 않겠죠?  빽빽한 아이콘들이 머리가 아플지경입니다. ㅎㅎ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ot-stuff.tistory.com BlogIcon 핫스터프™ 2009.08.16 17: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마지막 사진 대박입니다^^ 제 블로그에 퍼가고 싶을만큼 상쾌유쾌한 포스팅이네요.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