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삼각대는 사진을 보다 쨍하게 만들어 줍니다. 보통 삼각대 어두운 밤에만 쓰는것으로 아는 분들도 있지만  낮에도 사용 할때가 있습니다.  기념촬영을 할때 사진을 부탁할 만한 사람이 없을때는  삼각대에 놓고 찍습니다.
또한 로우앵글 같은  사진 촬영자세가 나오지 않을때 삼각대가 유용합니다.

하지만 삼각대는 단점이 부피가 큽니다. 하루종일 삼각대 가지고 다니면서  한번도 사용 안하면 괜히 들고 다녔네 하는 억울함을 느끼게 되고  그러다 보면 삼각대를 안가지고 다니게 됩니다. 그러다  결정적으로 필요할때 삼각대 안가지고 나온것을 후회하죠,

이 부피에 대한 문제는 고릴라 포드가 어느정도 해결해 주었습니다. 3개의 잘 구부러지는 다리로 기둥이나 물체를 감아서 고정시키는 고릴라포드, 그런데 이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몬스터포드가 나왔습니다.

몬스터포드는 어떠한곳에서도 잘 붙을수 있느 폴리머소재로 만들었습니다. 생긴것은 화장실 뚫어 뻥과 같이 생겼죠.
공기압축방식으로 벽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떠한 재질의 벽에 최소 10분정도 붙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덥고, 춥고, 습한 환경에서도  잘 붙을수 있습니다. 방수도 되구요.   660g 이하의 카메라만 가능하니 무거운 DSLR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릴라포드는 기둥이 있어야 고정시킬수 있는데 이 제품은 그냥 벽에 턱하고 붙이는 간편함은 더 앞서네요. 다만  떨어질까 불안불안한데  그 불안함이 단점이네요.  제품을 쓰다보면 그 불안함은 사라지겠지만요

가격은 30달러입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time.tistory.com BlogIcon 소중한시간 2009.08.01 1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특이한 아이디어 제품이 정말 많네요 ^^;
    생각의 전환이 제품을 탄생시키는거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