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올블로그 올블릿 클릭당 100원이네요.

by 썬도그 2009. 6. 26.
반응형
올블로그는  애드클릭스와 애드센스같은  CPC광고 서비스를 하나 하고 있습니다.
올블릿이라고 하죠.  저도 올블릿을  2008년 봄 어디쯤에서 달았는데  영 효과가 안나오더군요.  클릭당 40원이라는 저렴함도 있구 클릭율도 높지 않았습니다.  애드클릭스와 차별성도 없어서 지워버렸습니다.

그렇게 올블릿과는 빠이빠이했죠.
어제 올블로그에  모아놓은 3만원이란 적립금이 생각나서 찾을려고 했습니다.  3만원이 약간 넘는돈인데
찾은 과정이 귀찮아서 그동안 안찾고 있었습니다.  팩스로  신분증과 통장사본 보내야 하는데  귀찮고 많지 않은 돈이라 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 3만원이라도 찾을려고 했더니   안찾아지더군요.  적립금이 모자르다고 합니다.

응? 3만원 이상이면 되지 않나?  그리고  알게 되었습니다.


맨 밑에 빨간줄을 보니  3만5천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최소단위가 3만원에서 5천원이 올라 3만5천원이 되었습니다.
흑..  그것도 최근에 변경되어서  저돈 찾을려면  올블릿으로 돈을 더 벌던지 해야 하더군요.  내가 올블릿 달아봐서 아는데  3천원 벌려면 약 1주일이 걸립니다. ㅠ.ㅠ    그래도  3만원 찾기위해 달았습니다.



1주일을 예상했던 3천원 벌기는  단 하루만에 끝나버렸네요. 이유는 어제 트래픽폭탄이 떨어진것도 있고   올블릿이 클릭당 수익이  40원이 아니 100원으로 올랐다는 것입니다.

클릭수 22에 수익금 2,200이 나왔네요. 언제부터 올블릿이 100원이었죠?  
이 정도면 애드센스와 비슷해 질수도 있겠는데요.  또한 어제 머니아머니아님이  말한 인터리치라는  블로그광고 싸이트보다 더 낫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올블릿은  광고면서도 광고와 정보를 조합한 모습인데   거기에  수익성도 좋다니  당분간 더 달아놓으면서  지켜봐야겠습니다. 

올블릿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간단하게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올블로그 가입하고 설정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