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이명박씨 점점 하자가 들통이 나는군요

by 썬도그 2007. 6. 16.
반응형



이명박, 위장전입 시인…'국민께 죄송' 기사보기


한국에서 리라초등학교, 경기초등학교, 구정중학교면  명문중에 명문 아닙니까
리라초등학교는 대표적인 사립초등학교이며 로란색의 교복과 스쿨버스와
학교 자체도 노란색입니다. 

어렸을때 피겨스케이팅인가 고급 스포츠하는 초등학생들 보면 거의 다 리라초등학교
더군요.    구정중학교는 제8학군 금싸라기땅의 학교 아닙니까
그곳에 위장전입을 해가면서 자기자식들만 불법이더라도 편법이라도 내 자식만 잘된다면
된다는 사고방식 이 이명박이라는 사람으 사고방식이죠.

그러고선 정부의 교육을 비판하는 꼬라지는 참 눈꼬리 시럽네요.
이 사람 대통령되면  3불정책 다 없애버려서 돈 있는 놈만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하고
좋은대학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공부 못해도 돈만 있으면 기부입학도 가능해
질테고   바로 계급이 세습되는 사회로 가는거죠. 저 중세시대 아니 조선시대처럼
계급사회로 가는 초석을 놓을 사람 같네요.   그나마 한국이 희망이 있고 미국보다 좋은게
사회신분상승이 어느나라보다 자유롭다는 것인데 가난한 부모 만나도 자수성가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은게 한국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이명박씨가 그런 사회를 망칠지도 모르겠네요.
돈없는 놈들만 서럽지요. 가방끈도 짧고  가방끈 짧다보니 가방끈 긴사람들 밑에서 평생을
고생하면서 사는거죠.

이렇게 하자가 많은 사람이 대통령 하겠다고 계속 떠드니 문제네요. 

그런데 그 위장전입시켜서 경기초,구정중학교 간 아들이란 사람이


이런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죠.  맨유를 모르던 시절 우리에게 맨유를 알려준 사람
자랑스러우시겠습니다. 이명박씨

이명박씨 출생지가 일본이네요
흠 조사하면 할수록 놀라운 사실들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