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북중국에 있는 미스테리한 중국 피라미드

by 썬도그 2009. 6. 8.
반응형

알림 :  나중에 댓글로  한무제의 무덤이라고 지적하는 분들이 많고 그게 사실인듯 합니다. 아래의 글은 그냥  가볍게 읽어주십시요. 죄송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2의 주요배경은 이집트 피라미드라고 합니다. 피라미드는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수백미터 높이의  피라미디를  인간이 만들었다는것 자체가  미스테리죠. 그러나 피라미드는  세계 여러나라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사실 여러나라는 아니고  저 남미 페루에  잉카제국의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중국에도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음모론 좋아하는 분들은 이미 잘 알고 있는 내용일것입니다.
중국과 몽고의 국경지대인  북중국의 시안에서 100킬로미터 남쪽으로 떨어진 곳에 15개 정도의 중국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View Larger Map
약 300미터 높이의 이 피라미드를 처음 세상에 알린것은 47년 미공군 수송기 파일럿입니다.  이 수송기 파일럿은  이곳의 사진을 찍어서 뉴욕타임즈에 보내쑥  47년  3월28일 뉴욕타임즈는  신문에 이 모습을 싣습니다.

판타지 대륙이라서 그런지  이런  피라미드가 발견된것도  발견하고도 연구가 크게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당국이  이 피라미드를 진시황인것인줄  알고  연구를 했다가 진시황이 태어나기도 수천년 전에 만들어진것으로 판명되어서  연구를 덮어버렸습니다.  혹 진시황 이전에 중국인이 아닌  다른 발달한 문명이 발견될까봐  숨기는것도 있을것 입니다.

73년에 탄소연대측정한 이후 이렇다할 연구도 이루어지지 않는데  다 중국정부가 연구를 거부하고 외부에 노출되는것도 극도로 꺼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음모론이 모락모락 피어나고   환단고기의 내용을 꺼내면서   고조선이 혹은 고구려 왕의 무덤이라는  음모론이 대두됩니다.  그럴만 한게   저 거대한  피라미드를 만든다는 것은 거대한  인력동원력 즉   힘을 느낄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고고학자들은  이 피라미드를 전면 부인하고 있지만   갔다온 사람들 말에 따르면  이집트 피라미드보다 높은 피라미드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세상엔 비밀이 없다고  몇몇 서양인들이 신분을 속이고 이곳을 방문하여 연구조사한후 백색피라미드라는 책을 내고
세상에 다시 조명 받게 됩니다.

백색피라미드라고 불리는  피라미드의 왕은 높이가 300미터나 되며 나머지 피라미드들은 대부분 25미터서 100미터정도의 작은 피라미드엿습니다.  대부분  개간을 하여 밭으로  농부들이 활용하여 훼손이 많이 되엇습니다.   이집트나  잉카 피라미드와 다르게  돌이 아닌 흙으로 된 피라미드라서  나무나 풀이 자라른 것을 볼수 있습니다.




중국은 왜 이리 숨기는게 많을까요?  그냥 좀 속시원하게 공개하고 중국문명이 아니더라도  아니다!! 라고 하면 되지 민족의 큰 상처를 받는건지 ..

타임머신이 생기면  가볼곳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덧붙임 :  댓글로  이 무덤이  옛 왕의 무덤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첨부합니다.

중국 포탈인 바이두의 백과사전 서비스에 있는 무릉 항목입니다. http://baike.baidu.com/view/72938.htm

"73 년에 탄소연대측정한 이후 이렇다할 연구도 이루어지지 않는데 다 중국정부가 연구를 거부하고 외부에 노출되는것도 극도로 꺼리고 있습니다."라고 하셨는데요, 첫번째 절 "汉茂陵简介"의 첫 문단에 보면 "全国重点文物保护单位"로 지정되어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우리로 치면 국보나 사적 같은 것이겠죠. 같은 절 네번째 문단에는 입장료가 동절기에 45위안, 하절기에 25위안이라고 되어 있네요. 공개하고 있다는 것이겠죠.

또 세번째 절인 "茂陵大事记"을 보시면 한나라때부터 지금까지 주요 사건 목록이 있는데요 1933년에는 일본인 학자가 논문도 썼고, 1934년에는 장개석이 가족과 관광을 왔다고 되어 있습니다. 서양에 알려진 건 1947년부터일지 몰라도 중국이나 일본에서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것이죠. 중국에서 무릉을 문화재로 지정한 것도 1956년입니다.

그리고 시안은 몽골과 국경이 아니라 본문에 있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국 대륙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여기가 전한, 수, 당의 수도였던 장안입니다. 여기는 계속 중국의 고대 왕조들이 수도로 삼았던 지역입니다. 진의 수도는 시안에서 25Km 떨어진 함양(현재의 셴양)이고 진시황릉도 시안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