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향기/음악창고

쇼킹한 뮤직비디오 Matt and Kim - "LESSONS LEARNED" (OFFICIAL VIDEO)

by 썬도그 2009. 5. 6.
반응형
외국은 표현의 자유가 우리보다 정말 대단히 높군요.
두 남녀가 세계에서 가장 번잡하고 유명한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홀딱쇼를 합니다.

이 영상은 

Matt and Kim - "LESSONS LEARNED"

의 뮤직비디오입니다.  마지막 장면이 충격적인데 놀라지 마시고  특수효과로 만든 영상이니 크게 놀라지는 마세요



이 뮤직비디오가 대단한게  한번도 끊지 않고 롱테이크로 잡았네요.  얼마나 연습을 했으면 ㅠ.ㅠ  거기에  이런 촬영을 하는데도
뉴욕시에서 가만히 있었다는게  ㅎㅎ  더 재미있는것은 이런 영상이  안짤리고 공개되었다는 것입니다.

저도 올리면서 다음에서 블럭시키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뭐 더 한 영상도 많지만요.  그냥 가볍게  보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노래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