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목마사지 Yoox Massage scarf

by 썬도그 2009. 5. 2.
반응형

군대에 있을때 동기녀석이 겨울만되면 목에 수건을 감고 다니더군요.  뭔 호들갑이냐 핀잔을 주었지요. 그 동기는 말하더군요. 이렇게 목을 수건으로 감싸면 감기 안걸린다구요.  목감기 안걸린다는  말에  걸리고 말지~~ 라고 했는데  어김없이 저는 감기에 골골 거리더군요.  효과가 있긴 있나 보더라구요 수건보다는  전용제품이 있는게 낫겠죠. 그래서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Yoox Massage scarf 라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따스한 느낌이 듭니다. 


이 제품은  목도리기능도 할수 있을 정도로  패션어블합니다.  목을 감싸고 있으면 겨울에 방풍효과도 있다는군요.

또한 안에 따뜻한 기운을 느낄수 있는 뭔가가 들어 있나 보네요. 목을 따뜻하게 해주며 거북목같은 목이  뒤틀리거나 목이 뻐근한 분들을 위해서 작은 진동소자를 넣어서  마사지 효과도 느낄수 있습니다.



가격도 쌉니다. 7달러인데  한국에도 팔면 사고 싶을정도로 가격대비 효과가 좋을듯 합니다.  목이 요즘 뻐근한데  목에 두르고 다니고 싶을 정도네요. 여름이 다가오니 저거 목에 두르고 나가면 안되겠지만요.

http://www.diytrade.com/china/4/products/3953741/Massage_Scarves_Massage_Wrap_Massager_Health_products.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