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요즘 히트치는 광고가 하나 있죠.  모토롤라 민석룩편인데요.  여러가지 최첨단 룩들이 나오는데
마지막에 썩소를 날리며 민석룩을 외치는 당찬 사람이 나옵니다.

이거?  민석룩!!
도대체 민석룩이 뭐야? 라는 깔보는듯한 말투에
더 시니컬한 말투로  내 이름이라고 외칩니다

아주 통쾌하죠. 뭘 그따구로  연구하고 분류하고 따라하기 바쁘냐는  조롱의 한마디죠.


난 내멋대로 산다의 개성담뿍 담긴  민석룩!!   이 광고를 보면서  어디서 참 많이 본 골목이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 어렸을적  남의집 벨 누르고 튀던 그 시절의 골목 같아 보이구요. 곰곰히 생각해 보다가  혹시 거기가 아닐까 하고
확인 사살차 가 봤습니다.

사진은 삼성 IT100으로  촬영했습니다.

혹시 거기가 아닐까 한 골목은  삼청동 골목입니다. 


삼청동은 자주 가지만 갈때마다 변한듯 안변한듯 매달 한뼘씩 자라는듯 합니다.  이런 마티스 화풍의  집이 있네요.
이런  강렬한 색은  정말  사람을 그냥 지나가게 나두질 않는군요.


영화 베티블루에서 본 집 같은 강렬한 색입니다. 주인장이 정렬적인 분으로 예상됩니다.



작년엔 못본 곳인데 새로 생겼는지 아님 제가 기억하지 못하는 곳이네요.





그리고 부엉이 박물관입니다.  다음지도에서 부엉이 박물관 치면 어딘지 금방 나와요.   부엉이 박물관 언젠가는  들어가서 차 한잔 해야 겠어요,. 항상 빠르게 지나치기만 하네요.



낙서도 부엉이입니다.





삼청동은 낮보다는  해질무렵 요즘은 오후 6시에서 8시 사이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붉은 빛으로 물든 담장과 거리 이 매직아워 시간대를 이용해서  데이트를 하면 사랑이란 감정도  쉽게 물들것입니다.


유튜브로 보기




삼청동 가신다면 부엉이 가물관 뒷골목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다음 로드뷰에도 담기지 않은 골목이에요.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nine9.tistory.com BlogIcon 아홉 2009.04.13 21: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보다는 '대체 민석룩이 뭐야?'라고 말하는 사람이 누군지 궁금하더라구요.

  2. Favicon of https://sophistjin.tistory.com BlogIcon 소피스트 지니 2009.04.14 08: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 광고 많이 좋아하는데 특히 민석룩의 저 시니컬한 모습이 좋았는데 촬영장소가 여기였군요^^ 저도 가봤던 곳인데 전혀 감을 못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