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책상없이 엄지손가락으로 움직일수 있는 핸드 트랙볼 마우스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책상없이 엄지손가락으로 움직일수 있는 핸드 트랙볼 마우스

썬도그 2009. 4. 12. 08:27
반응형

노트북의 이동성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작고 가벼운 넷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노트북의 단점중 하나가  마우스입니다.  마우스를 꽂아서 쓰면 좋겠지만  이동성을 위해서 보통 터치패드를 이용하게 됩니다. 무릎위에 노트북을 올려놓고  터치패드를 두들기는 모습을 자주 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터치패드도 공간을 차지하고 불편하죠.

이런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 핸드 트랙볼 마우스가 나왔습니다.


일본의 산와 다이렉트에서 책상이 없어도 사용할수 있는 핸드 트랙볼 마우스 400-MA018이 발매되었습니다.
이 핸드 트랙볼 마우스는  집게손가락에 고무밴드같은으로 고정해 엄지손가락 만으로  각 버튼을 조작할수 있는
포인팅 디바이스가 있어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케이블을  예전 전기밭솥처럼  꺼냈다 집어넣다 쉽게 할 수 있네요. 거거에  웹페이지나 웹싸이트를 볼때  페이지 스크롤 기능을 엄지손가락으로 할수 있습니다.





USB단자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설치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2780엔입니다.

터치패드가 귀찮은 분들에게는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그런데  타이핑 입력할때  걸리적 거리지는 않을까요?
그게 좀 걸리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3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베라티르 2009.07.12 22:46 실례합니다. 이 마우스가 너무 필요해서 그러는데 판매중인 인터넷 쇼핑몰이나 구매대행업체나.. 알수 있을까요? 가격을 알고 계신걸보니 쇼핑몰에서 보신것 같은데.. 구매 관련정보를 좀 얻고싶습니다.
    DN-WR521W 하고도 아주 흡사해보이는군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itteraphoto.tistory.com BlogIcon bluevod 2009.08.31 10:05 신고 재밋는 물건이군요..
    재미삼아 써보긴 좋아도.. 은근히 불편할것 같기도하구요..ㅋㅋ
  • 프로필사진 HAHAHA9 2012.12.29 20:16 가정에서 조립PC를 선택하는 이유는 보다 향상된 사후지원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몇년간 조립PC A/S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 대기업의 그것과 거의 차이가 없는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원한다면 OS도 설치해주고요.
    http://www.kbench.com/hardware/?no=113043&sc=3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