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가장 잼있는 덧글을 오늘 발견하다

by 썬도그 2007. 6. 1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쿵푸님이란 익명의 분을 만나게 된것은

올블로그에서는 노무현이 왕이다.

라는 포스트의 덧글에서 입니다.

먼저 절 칭찬하시네요. 사실 제가 올블로그에서 월간 블로그 몇일동안 1위를 하긴했죠.
그 포스트가 이명박을 까는 내용이어서 쿵푸님이 화가 나셨나보네요.
그 포스트이후 정치관련 포스트 자제하는 중인데 이노무 삐딱병은 멈추질 않네요.
솔직히 정치관련 포스트 쓰면 악설과ㅣ 악플들이 많이 달립니다. 저도 사람인데 기분 좋을일은 없죠
그냥 욕만 써놓고 가면 아무런 느낌이 없어요.  그런데 상식이 있는분 같은데 말은 궤변이고
욕도 함꼐하면 그게 좀 짜증이나죠

예전에 공자님이 제자들과 길을 걷다가 길 한가운데  똥을 누는 놈을 보왔습니다.
제자들은 뭐라고 했으나 공자님은 말리셨죠.  그냥 두라고
그러고  길을 또 가다가 이번엔 길 한켠에서 똥을 누는 놈을 봤죠.
그때 제자들이 말릴 틈도 없이 공자님은 버럭 화를 내셨어요.

나중에 제자들이 왜 화늘 내셨냐고 물으니

공자 왈 한가운데 똥누는 놈은   양심이 전혀 없는 놈이라 가르쳐야 소용없는 놈이고
길 한켠에 물러서서 똥 누는 놈은 조금은 양심이 있어 눈치보며 누는 놈이지 가르치면
되는 놈이라서 훈계했다고 하는 일화요.

그래서 차라리 욕만 써 놓고 가면 살며시 웃어줍니다.

쿵푸님은 저에게 사진에 관한 포스트만 원하시나봅니다.
제목이 사진은 권력이다 이라서  그걸 원하셨나보네요.
사진에 전문적인 싸이트요.   하지만 제 역량이 부족한것도 있구 사진만 관한것만 쓰고 싶지
않네요. 저말고 더 좋은 싸이트 많으니 거기서가서 지식의 자양분을 습득하시길 바랍니다.
제목을 바꾸면 될까요?  아예 대선후보  모두까 싸이트로 바꿀까요?
대선끝나면 사진에 관한 싸이트운영해 달라는 부탁은 저에게 무한한 애정이 있으신가 봅니다
대선끝날떄까지 전 쿵후님에게 관심받고 살게 될것 같네요.

대선끝나면 뭐할게 아니고  대선끝나도 사회에 대한 비판은 계속 할것입니다.
저 죽을때까지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덧글에 재미 있었습니다.
혹시 쿵후님 블로그 없으시면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 드릴꼐요 좋은 대화좀 나눴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