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네비게이션이 달린 신발 SatNav Shoes

by 썬도그 2009. 4. 4.
반응형

네이게이션 광풍이 불더니 이젠 신발에까지 네이게이션이 달린 신발이 나왔네요. 여행을 좋아하고  트래킹을 좋아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트래킹의 즐거움은 느림의 미학이죠. 자동차의 빠른속도로 지나가면 세세한  세상풍경을 볼수 없습니다.
또한 자동차로 갈수 없는 산이나  골목길같은 경우는 자동차로 갈수가 없습니다.  트래킹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이 신발은  신발에  우편번호 코드를  입력하면 도착지점까지 신발이 비프음과
LED 표시등으로  앞,뒤,좌,우로 방향표시를 해줍니다.   우편코드 입력이라. 정말 기발하네요.
뭐 아주 정확한  지역의 표시를 할수 없는 단점이 있지만요.  큰 건물은 단독 우편번호 쓰던데
큰 건물 우편번호를 입력하면 어느정도 정확성을 입력할수 있을듯 합니다.

또한  여행을 하다가 허기질때  근처 맥도날드같은 페스트푸드점 우편번호 입력하면
페스트푸드점까지 안내 해줄수도 있습니다.






신발 앞코에  이렇게 LED로 방향을 표시해줍니다.  방수기능이 있으니  물에 젖어서 고장날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비프음을 내는 스피커도 마찬가지구요.  시끄러운 도시환경을 위해 블루투스 헤드셋 지원도 하니  귀에 이어폰을 꽂고 비프음을 들을수 있습니다.



베터리는 충전가능한 AA배터리 2개가 들어갑니다.   가격은 $187.10입니다.  예상대로 비싸긴 하네요. 그래도 트래킹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