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현대의 첫 하이브리드카 블루 윌 곧 시판되나?

by 썬도그 2009. 4. 1.
반응형

뉴욕에서 발견(?)된 현대의 컨셉트카인가 봅니다.  위장막도 없이 서 있네요. 이 차량 테스트카는 아닌듯 합니다.
곧 시판이 된다면 철저하게  위장막 치고 다녔겠죠.


그런데 이 차량을 보다 보니  2007년 모터쇼에 나온  현대 컨셉트카 Qarmaq 같더군요.






이게 2007년도에 전세계 모터쇼에서 선보인 현대의 컨셉트카  카르마큐입니다.  뉴욕에서 찍었다는 사진과 비슷하지 않나요
이 카르마큐는  현대 유럽디자인 연구소에서 디자인했습니다.  차체 재질은  GE 플라스틱을 사용했는데 PT병 만드는 소재와 똑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일부터 열리는 서울모터쇼에서  현대가 선보일   현대의 첫 하이브리드카인  블루 윌과도 상당히 비슷합니다.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다고 하는데  2007년의 카르마큐가  컨셉트카라면 이 블루윌은  실제로 판매될 차량입니다.
이 모습을 보니  뉴욕에서 찍었다는 차는 이 블루윌 같기도 하네요.   디자인이 다 나온 상태에서  가림막으로 가릴 필요는 없을듯하네요.    블루 윌 시판은 언제쯤 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