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현대도시인들에게 어울리는 조립형 변형가능한 가방 D-bag

by 썬도그 2009. 3. 28.
반응형
가방 몇개나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카메라 가방 2개와  백팩하나 허리쌕 하나가 있습니다.
카메라가방이 좋은게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그런대로 잘 어울리더군요.

카메라 가방이 두개일 정도로 카메라 수납공간은 저에게 아주 중요합니다. 그런데  번들용 가방은 너무 작아서 캠코더화 함께 넣고 다니기에 좀 작은 편이고   최근에 산 큰 가방은  공간은 넉넉해서 좋은데  너무 커서  이동할때 거추장 스럽습니다.
DSLR카메라만 쏙 들어가는  허리에 찰수 있는 가방이 간절할때가 있습니다.  자전거를 좋아해서 자전거 타면서  카메라가방 크로스 로 메고 타면  허리에 차는 카메라 가방이 간절합니다.

그래서 이런 생각을 해봤어요.  레고블럭처럼 가방을 하나의 블럭처럼 만들어서 찍찍이나  지퍼 혹은 똑딱이 단추로  각 블럭을 연결해서 가방을 만드는것이죠.  하나하나 다 분리가 되고  필요한 부분안 조립해서 들고 다닐 수 있게요.

이런 상상을 얼핏 했는데  이게 실제 제품으로 있네요

조립형 변형가능한 가방 D-bag
 
그냥 평범한 숄더 백입니다. 하지만 이 가방이 특이한것은  백팩, 허리색,  손목에 차는 가방으로 변형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커버, 가방,  분리되는 포켓가방,  가죽벨트,  속포켓(혹은 허리지갑)으로  분리가 됩니다. 
이 각 모듈들을  개성에 맞게 조립하시면 됩니다.




크로스백, 백팩, 과 허리쌕, 손목가방등으로  여러분 개성과 창의성을 발휘하여   가방을 조립할수 있습니다.
자전거나 레저활동을 할때는  허리쌕, 학교나  회사에 갈때는 솔뎌백이나  크로스백 백팩 조깅을 할때는 손목에 차는 가방등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 가방이 좋은것은  패션어블과 개성 그리고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   가방  너더분하게 여러가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겠네요
정말  간단하다면 간단할수 있는 아이디어인데  이걸 실현시킨 모습이 감탄스럽기 까지 하네요




자료출처 http://www.d-bag.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