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어렸을적 본 만화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만화라면  뭐니뭐니해도 마징가Z입니다.
로봇만화의 대부인 이 마징가Z는 인간탑승형 로봇으로 악당로봇들을 무수히 까 부셨죠.
남자아이들은  당연히 로봇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야 한다는  삶의 공식을 새겨 넣은것도  마징가Z입니다.
후속작인 그레이트 마징가와 그랜다이저는 마징가Z의 포스에는 접근할수 없었습니다.

이 마징가가 다시 부활한다고 합니다.
진마징가-충격! Z편이 텔레비젼 도쿄 계열방송에서 심야시간에 4월 4일(토)부터 방송합니다.

「기동전사 G건담」로 알려진 이마가와 야스시 히로시 감독이 감독한 이 진마징가 충격Z편의 그림이 몇장 공개되었습니다.
아수라 백작이 무슨 삐에로 같아 보이네요.  헬박사보다 더 포스가 강했던 캐릭터였는데요. 


노래 일본어로 들어도 경쾌하네요.   90년대 후반인가  붉은악마 태동기때  한일전을 할때 한국응원단이 마징가Z 주제가를 한국어로 불렀다가 국제적인 망신을 당합니다.  마징가Z는 일본만화이고  주제가도  똑같았기 때문입니다.  그 멜로디에 일본응원단은 비웃었다고 하더군요.  그럴수 밖에 없는게 한국응원단은 마징가Z가  일본만화인것은 알았지만  주제가는 한국에서 작곡 작사한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주제가까지 똑같이 번안한것이었는게 그걸 몰랐죠.

뭐 하여튼  노래는 경쾌하네요.  로봇 레전드 마징가Z의 부활 기대됩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rrestlove.tistory.com BlogIcon 물여우 2009.03.18 13: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인들의 슈퍼 로봇과 열혈에 대한 사랑이란 ~_~
    저는 애니메탈인가요? 그 그룹에서 부른 주제가의 락버전이 좋더군요. ㅎㅎㅎ
    브레스트 빠이아~~~~~

  2. Favicon of http://www.neoearly.net BlogIcon 라디오키즈 2009.03.18 19: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도 복고인가요? 오리지널의 느낌이 정말 강하군요.
    그리고 보니 -_- 마징가는 잘 기억 안나는 나이네요. 제대로 TV서 본 기억이 별루 없는...

  3. 바운서 2009.03.19 17: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래부르는 아저씨 목소리가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는데
    반복해서 듣다보니....케로로 엔딩곡에서
    "아이꼬또바와 아푸로또 쿤소~아푸로~ 쿤소~ 3!! 2!! 1!!! 퐈이야!!!"
    이 아저씨가 아닌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