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아카데미 수상을 시청하는 인도인들 본문

세상 모든 리뷰/영화창고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아카데미 수상을 시청하는 인도인들

썬도그 2009. 2. 24. 13:01
밑바닥 인생이 어느날 퀴즈쇼를 통해 백만장자가 된다는  판타지 같은 이야기를 다룬  슬럼독 밀리어네어가 어제 
제 8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8개부분 수상을 했습니다. 올해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독립영화들이  이목을 집중시키네요.  기존 상업영화 거대 메이저 자본들이 다루지 않는 이야기들 새로운 영상과 이야기를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작가주의로  다루고 그 순수한 모습이  사람들 마음에 감동의 꽃을 피우나 봅니다. 

이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대니보일 감독이 인도배우들과 함께  인도에서 찍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는 귀여운 아역배우 3명이 나오는데요. 이 꼬마들이  영화에서 큰 즐거움을 주나 봅니다. 인도아이들  사진으로 볼때마다 참 예쁘다 생각했는데  그 꽃같은 아이들은 실제로  뭄바이 빈민가 아이들 입니다.  저 큰 눈좀 보세요.  꼭 안아주고 싶네요.



이 아역배우들의 이웃들이  저 바다건너에서 들여오는  아카데미 시상식을 보고 있습니다. 아역배우들은  아카데미 식장에 초대 받아서 여기 없네요.  이 풍경을 보니  60,70년대의 우리네 마을 풍경과 닮았습니다. 그때는  집에 TV가 없는 집이 많아서  TV가 있는 집에 TV구경하러 갔었잖아요.   저 어렸을때 생각해보면  매일 만화를 흑백으로 보다가   친구네 집에서  딱다구리 만화를 칼라로 보면서
딱따구리 머리가 빨간색인줄 첨 알았습니다. ㅎㅎㅎ




아역배우 Azharuddin'의 아버지라고 하네요.   아들이 저 미국에서 상받는 모습에 즐거워 했을 것입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은 힘든가 봅니다.



이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3월 19일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확정 되었습니다. 3월은  볼 영화들이 넘치네요. 어서 어서 2월이 지났으면 합니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