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사이버 피규어 엘리스

by 썬도그 2009. 2. 21.
반응형
피규어와 애니의 강국인 일본에서 아주 재미있는 제품이 있네요. 사이버 피규어 엘리스인데요.  일단 동영상을 보시죠


처음에 참 재미있는  CG구나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제품이더군요.
Cyber Figure Alice ARis augmented reality maid  에서 팔고 있는 제품입니다. 동영상은 저 큐브에서 직접 나오는것은 맞기는 하지만 우리 눈앞에서 나오는게 아닌 PC모니터에서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웹캠이 큐브를 인식하고 그 위에 사이버 피규어가 올라서는데요.  모니터에서만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PC에 나온 동영상을 녹화한것이네요. 많은 정보가 없어서 더 설명은 못드리겠습니다.   가격은 150달러라고 하는데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은 제품이네요.


그런데 이 제품이 아이팟터치용으로도 나왔네요.  저 큐브대신에  아이팟터치에 큐브를 넣었네요


참 기술 많이 좋아졌네요. 이런 제품도 나오구요. 너두 뛰어난 기술에 만우절 낚시 제품이 아닐까 의심스럽기 까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