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이병규 너마저 2군으로 가는구나

by 썬도그 2007. 6. 7.
반응형
이병규가 수비의 미덥지 않은 플레이들로 인해 감독으로 부터 2군에
가서 다시 시작하라고 내려보냈다네요.  아 이젠 이승엽 혼자 남았네요

작년엔 해외야구들 보는재미가 있었는데
박찬호도 방출 당하고 김병헌은 간간히 나오고 서재응은 말이 1군에 있는거지 실력은 트리플에이도
힘든상태죠. 리그 방어율 최하위 ㅠ.ㅠ

그리고 추신수도 밀려나고

이병규마저 내려가면 이승엽 혼자 남은듯하네요

한때는 미 야구 왼만한 선수들 다 외우고 있었는데


덕분에 좋아하는곳 있습니다. 국내 프로야구.죠
요즘 국내프로야구 별쑈를 다 하더군요. 관객주니까 자구책으로 팬 싸인회를 지하철에서하고
이만수씨는 팬티입고 돌고  ㅎㅎㅎ  비아냥 아닙니다.  진작 그렇게 했어야죠 맨날  폼으로만
야구하고 어깨 딱 힘주고 하니 관객이 안든건데

뭐 어쩄거나 해외야구가 죽을쓰니 국내야구가 사네요.
저도 박찬호전에는 국내야구 라디오라도 찾아서 듣고 가서 보고 했는데
박찬호때부터 국내야구는 멀어졌죠. 수준차이가 확실히 나니 못보겠더라구요.

여하튼 해외선수들 분발하시구요. 특히 박찬호 잘 풀렸으면 하네요.
그가 우리에게 줬던 그 희망의 단어는 온 국민의 가슴속에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