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미국 슈퍼볼 광고타임에 나온 2009년 개봉 영화예고편들

by 썬도그 2009. 2. 2.
반응형
올해 슈퍼볼 우승팀은  하인즈가 있는 피츠버그가 또 4년만에 우승했습니다.
미식축구는  전세계인들이 즐겨 하지 않지만 미국인들에게는  광적인  열풍을 몰고 오는 스포츠입니다.
그래서 그 미식축구 결승전인 슈퍼볼 시청률은 대단하죠. 그 높은 시청률때문에 슈퍼볼에 선보일 광고를 따로
만들정도로 광고효과를 노리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이 경제한파속에서도 작년보다 10%나 오른  슈퍼볼
광고단가를 보였다고 하네요. 1초에 1억이 넘는 이 30초짜리 광고를 내보내기 위해 영화업계들도 뛰어 들었습니다

올 슈퍼볼 중간광고중에 나온 2009년 개봉예정중인 영화예고편들입니다. 


먼저  가장 관심있을 트랜스포머 2부터 들어갑니다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새로 선보일  트랜스포머들이 기대됩니다. 



G.I. JOE: THE RISE OF COBRA



이병헌이 이 영화에 출연해서 화제가 된 영화입니다.



STAR TREK



슈퍼볼 광고에서 나온것은 아니구요 풀버젼 입니다.  이번 씨리즈는  스타트랙이 탄생하기까지를 그린 프리퀄입니다.
감독은 낚시의 제왕인  J.J에이브람스입니다.


RACE TO WITCH MOUNTAIN






UP



픽사에서 또 하나 들고 나왔네요. 




FAST & FURIOUS


이 패스트 앤 프리어스도   프리퀄형태의 이야기입니다. 현대자동차도 나온다고 하더군요



LAND OF THE LOST


내가 좋아하는 웰 페렐이 드디어 대작영화에 주연을 맡게 되었네요.  웰 페렐 많이컸어.  요즘은 짐캐리보다 이 배우가
절 가장 웃기게 합니다.




YEAR ONE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또 나오네요. 잭 블랙 주연의 코메디 영화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는데 재미있을듯 하네요





ANGELS & DEMONS



영화  다빈치코드의 히트로 인해  다빈치코드의 이전 이야기인 천사와 악마가  다시 영화가 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다빈치코드보다는 천사와 악마가 내용도 단순하고 볼거리가 많을 것 같아 더 기대 합니다.
마지막 장면을 영화로 어떻게 표현할까  사뭇 궁금합니다.


올해는  다시 돌아온 트랜스포머가 올 여름을 휩쓸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