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아이팟 셔플의 귀여운 외장형 스피커, 음악풍선

by 썬도그 2009. 1. 28.
반응형

제가 가지고 있는 MP3플레이어는 총 3개입니다. 휴대폰인 뷰티폰이 있구요. 아이팟터치도 있구요. 그리고 아이팟셔플도 있습니다
아이팟셔플은 다음에서 경품으로 받았는데 크기가 아주 작아서 자전거탈때 아주 좋습니다.  자전거 핸들에 있는 브레이크 선에 집게로 찝어 놓으면 되니까요.  그런데  컴퓨터와 트러불이 생긴후 아이팟셔플을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겨서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팟셔플은 USB2.0이어야만 인식하더군요

어느날  제컴이 하드웨어는 2.0인데 자기는 1.0이라고 우기는 사태가 발생후 넋놓고 있습니다.

하여튼 이 아이팟 셔플은  작은 크기가 강점인 MP3플레이어입니다. 가끔은 외장형 스피커가  부러울때가 있었는데
아주 귀여운 외장형 스피커가 나왔네요.  Music Balloon이라는 제품인데요.  아이팟셔플에만 사용하는것은 아니고 모든 MP3플레이어에 외장형 스피커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피커가 하나다 보니  스테레오가 안되는 단점이 있지만 휴대성과 귀염성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이 휴대용 외장형 스피커는  완충했을때 2시간정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폰에 연결해서도 사용할수 있네요. 친구와 같은 노래를 조용한 곳에서 듣고 싶으면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듯 하네요.
가격은 76달러 입니다. 가격은 좀 비싸네요.


판매는 2월부터 하고 http://blog.geekstuff4u.com/ 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