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적인 전자회사들은 광고또한 하나의 문화로 다가옵니다. 애플이 아이팟과 같은 제품만 있는게 아니고 애플의 광고 또한 애플스럽게 세력되고 혁신적입니다. 애플은 광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그 결과는 항상 큰 이슈가 됩니다. 소니도 마찬가지입니다.
소니의 광고들중에 브라비아TV선전은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면서 화제가 됩니다. 소니의 거대한 캠코더가 초콜렛옷을 입었네요
초콜렛하면 가장 먼저 선물이 생각나고 특별한날 설레임도 약간 담기는데요. 이 초콜렛=선물이라는 이미지를 잘 섞어놓은듯 합니다.
이건 막대사탕무늬가 있네요. 소니의 PSP입니다.Tronic Studio에서 만든 이 광고는 뉴욕을 배경으로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