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코골이 방지 베개 Anti-snoring Pillow 본문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코골이 방지 베개 Anti-snoring Pillow

썬도그 2008. 12. 23. 11:47
코고는 소리는 참 견디기 힘듭니다. 차라리 일찍 자버리면 편하지만 늦게 잠들면 견디기 힘들죠
특히 공동생활을 하는 곳에서 코를 골면 문제가 심각해집니다. 그곳이 군대라면 고참의 베개가 고요한 정적이 흐르는 밤에 침상위를 나를것입니다.

저도 코를 자주 고는 편인데요. 피곤한 일을 했다하면 코를 곤다고 보면 됩니다.
가끔 제가 코를 골다가 깬적도 있는데요.  코에 미세한 느낌이 남아 있으면 알죠. 내가 코를 골았구나.
코를 골지 않을려면 옆으로 자면 됩니다. 코를 고는 사람은 발이나 몸을 살짝 건드려주면 옆으로 눕고 코를 골지 않게 되지만
어느새 다시 똑바로 누르면 다시 코골이를 시작합니다. 사람환장하죠

일본의 인테리어 회사 France Bed 에서 만든 코골이 방지용 베개입니다. 이 베게는 메모리폼 베개로 최대한 편안한 자세로 잘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소리를 감지하는 센서가 있어 코골이를 시작하면  가벼운 진동으로 코골이를 방지합니다.


이 제품에 재미있는 기능이 하나 있는데요. 코골는 소리를 녹음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보통 코골이 했던 사람에게 아침에 너 어제 코 많이 골더라~~ 라고 쓴소리를 하면 보통 먼소리냐고 뜨악하게 봅니다.
생사람 잡는다고 표정을 지으면 사람 환장하죠. 그러때  이 베개가 밤새 녹음한 코골이 소리를 들려주십시요.


4개의 AA건전지로 작동하는 진동은 강,중,약으로 조정할수 있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