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에노쉬 아브라 ANOUSH ABRAR

by 썬도그 2008. 11. 10.
반응형

아래 사진을 보고 놀라지 마세요. 아래 사진은  리얼돌입니다. 어른들의 장난감인데 이것을 가지고 노는 어른들에게는
훌륭한 애인대용품이 될수도 있습니다.



좀 협오스럽기는 하지만  이런 리얼돌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협오와 실제와 가짜의 경계가 허물어진 분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우리주변에 쉽게 만날수 있습니다. 학원을 갔다온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기보다는 게임세계라는 가상세계에서
친구를 사귀고  놀이터에서 놀듯이 살아갑니다.  세상이  변하면서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나중엔 가상으로 현실을 대체하지 못할것이 없어질지도 모르죠. 수맣은 SF영화들이 그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작가 에노쉬 아브라 ANOUSH ABRAR는 이런 작업을 비롯해 수많은  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1천2백만명의 유대교를 믿는 사람들이 있구 그중 5백만명은 이스라엘에서 살고 나머지 5백만명은 미국에서 살아갑니다.
그리고 30만명이 유대교를 믿는 이란인들입니다. 우리가 이란인들 모두가 이슬람을 믿고 있는줄 알고 있지만  30만명의 이란인들은 유대교를 믿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 있는 분들은 미국에서 사는  유대교를 믿는 이란인들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이 사람들이 미국인인지 이란계 미국인인지  유대교를 믿는 이란사람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란사람이라고 하면 우린 당연히 아랍인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www.anoush.ch 에 가면 그의 작품을 더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