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BlizzCon 2008 WOW커스튬플레이 컨테스트

by 썬도그 2008. 10. 16.
반응형

얼마전에  블라자드가 개최한 BlizzCon 2008 이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WOW 커스튬플레이 컨테스트가 열렸습니다. 그 참가자들의 화려한 모습들 입니다.



성기사의 거대한 칼에 웃고 말았네요. 한때 WOW에 쩔어살던때  성기사의 저 칼을 보면서
칼이 몸보다 크다 했는데.   그리고 동영상 보면서 느낀건데  WOW에서의 인간캐릭터들은 서양인들이 모델임을 여실히
느껴지네요. 동양인이 저렇게 분장했으면 별로 와닿지가 않텐데 서양인들이 분장하니 싱크가 더 잘맞는듯
합니다


그럼 올해의 우승자를 소개하죠


나오자 마자 좌중을  휘어잡아 버리네요.  저 거북이를 탄 트롤여성 싱크로율이 대박급입니다.
이걸 보고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요즘 WOW탈것에 거북이도 있나보네요. 안한지 오래되서
아만다라는 여자분이 올해 커스튬플레이 대상을 탔는데 거북이는  전동휠체어를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많이 도와주고 디테일은 손수했다고 하네요.  WOW는 이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가 된듯 합니다.

인터뷰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