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미드 ‘전격Z작전’에 등장할 새 ‘키트’ 공개 이벤트중 도난맞다

by 썬도그 2008. 9. 21.
반응형

80년대 미국드라마 전격Z작전은 대단한 인기드라마였습니다. 추억의 이 드라마가 최근 영화와 드라마로 만들어진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더군요.

미드라마로 다시 만들어질 2008년 전격Z작전의 키트는  포드사의 ‘머스탱 쉘비 GT500KR’로 결정되었습니다.  8기통에 5,4L 엔진을 장착하여 550마력을 낼수있습니다




멋지긴 하네요. 그러나  80년대 키트의 날렵함이 더 좋은듯 합니다.  K.I.T.T는  Knight Industries Two Thousand의 약자입니다.
나이트산업 2000이 이전의 키트이름이었다면  올해 보여지는 새로운 키트는 나이트산업3000입니다. 그런데 영어로는
Knight Industries Three Thousand으로 이니셜이 똑같네요.  그래서 키트이름은 그대로 갈듯 하네요

몇일전에  토론토에서 이 새로운 키트를 보여주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토론토시민들은  이 새로운 키트를 보기위해 모여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진행요원이  잠시 차에서 내린사이에 어떤 사람이 키트를 몰고 튀었습니다


황당 그 자체네요. 저 이벤트진행요원 아무리 바뻐도 키를 빼고 내려야지  저 비싼차 키꽂아놓고 있음 안되죠.
하기아 누가 저런것을 상상이나 하겠어요.  그런데 저 진행요원 왜 내렸을까요?


아..트레일러에서 내릴때 있던 받침대때문이군요.

어떤 사람은 자동차 훔쳐서 타고 도망가는 자체가 이벤트가 아니냐는 소리도 하던데요 ㅎㅎㅎ
그건 아닌것 같네요.  진짜 키트였다면  자기주인이 아니라면서 튕겨버렸을텐데요.  드라마속의 키트가 아니니 뭐..



이 영상으로 보니 저 키트 정말 빠르긴 빠르네요. 훔쳐간 사람 잡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