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월드오브 워크레프트의 넓은세계를 실제로 조깅하다?

by 썬도그 2008. 8. 30.
반응형

월드오브 워크래프트(WOW)가 베타서비스를 할때 정말 밤새면서 했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 MMORPG를 하던때라서  인간세계를 복사한듯한 게임속 세상에 미치듯 산적도 있었습니다. 저는  나이트엘프 사냥꾼으로 게임을 시작했는데
나이트엘프의 고향인 다르나서스의 거대한 모습에 놀랐습니다. 와 땅 정말 넓다. 뛰어도 뛰어도 한참 남았네 했었죠.  하도 뛰어 다니니까 지루하기도 했었는데 선착장에 가보니 여러소문이 들리더군요. 이곳은 섬이고  대륙이 두개가 더 있다고요.

헉~~~ 여기도 넓은데 대륙이 있단 말인가?  배를 타고  동부의 거대한 대륙에 가봤습니다. 와 이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더군요.  그리고 친한분 한분이  동부대륙 선착장에서 아이언포지까지 뛰어가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뛰어갔습니다.  정말 대 여정이었죠. 길가에 있는 몹을 피해가면서 ~~(레벨이 낮은 관계로  몹들이 미친듯이 달라붙더군요) 도착한 아이언포지 그 웅장함이란  그리고 지하철을 타고 스톰윈드도 가구요.  또 한번 놀랬죠.

이 게임  얼마나 큰거야~~  지금이야 새도타고  호랑이도 타고다녀서 그렇게 크게 못느끼지만 뛰어가면 정말  와우의 게임속 세상은 엄청나게 큽니다.

와우지도 보기

그런데 외국의 한 유저가  그 와우속 세상을  나이트엘프 도적이 되어 키보드가 아닌  런닝머신(thread mill)으로 뛰어다니는 영상이 있네요



이 런닝머신은  앞으로 뛰면  키보드의 W키를 누르게 설정되어 있고 방향전환은  오른쪽에 달려있는 비행기조종할때 쓰는
레버가 달려 있습니다.


이 영상보면서 깔깔거렸네요.  정말 인간이 실제로 와우속으로 들어가면  힘들어서 게임이고 바로 여관으로 ㄱㄱ씽 할듯 합니다.
달리면서 물약먹기 대박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