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물속과 바닷속을 투명하게 볼수 있는 투명한 카약과 카누

by 썬도그 2008. 7. 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투명한 남태평양 바다빛을 보고 있으면  와 죽기전에 꼭 가봐야지 하고 하는데  너무나 투명해서 바다속의
생물들 까지 보이는 모습에는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그런 바다를 투명한 보트를 타고 나가면 어떨까요?

위의 사진을 처음봤을때 참 신기한 보트도 다 있구나 했는데 이 보트가 실제로 판매되는 보트(카누)더군요
가격은
Price: $1,475     Shipping: $175 in the U.S.
Except AK & HI
    Total $1,650
인데요. 싼것은 아니지만  바닷가 근처에서 살면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국내에서는 좀 힘들고  잔잔한
물결이 있는 곳에서는 괜찮을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꺠끗한 호수에서도 괜찮겠네요.  이런 풍경들 보면 미국이나 큰 나라에서 살고 싶어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투명한 카약도 함꼐 판매하고 있습니다.
Price: $4,124     Shipping: $175 in the U.S.
Except AK & HI
    Total $4,299

이건 더 비싸네요.  소형 자동차 한대 가격이네요

판매하는곳은 http://www.clearinflatablekayak.com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