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가올인 태권브이 동영상 다음TV팟 오늘의 영상되다. (^^v)

by 썬도그 2007. 5. 21.
반응형

 




아흐 저에게 이런 영광이 있네요.
어제 연등행사에서 찍은 태권브이가 오늘의 추천 영상 되었네요.
어제 저 멀리서 태권브이올때  연등행사에 왜 저게 나올까 하다가.. 사진 찍다가.. 저런 건 동영상이
좋지 않을까 하여 똑딱이 디카로 동영상으로 급변경..(시간이 좀걸렸음) 찍기 시작했는데
오묘하게도 태권브이 주제가랑 딱 맞아떨어지게 촬영했네요. 뭐 동영상은 태권보이보다
용이 더 많이 나왔지만 급하게 찍느라고 좀 헤맨 게 후회되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어떤 분이 판도라로 퍼 옮기셨네요


그런데 어제 저 말고도 수많은 촬영자와 DSLR로 무장하신 분들 캠코더   엄청 많았는데
저 보다 더 좋은 영상 가지고 계실 텐데 이런데 좀 뿌려보시지. 모두들 보관용으로 가지고
계시나요?  공유합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