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주전 명동거리에서 맨발로 저런 푯말을 들고 나타나서 인터넷을 잠시 휘싸잡았던 90일녀!!
 또 하나의 UCC를 빙자한 마케팅녀가 아닐까 하는 소리가 많았다. 그런 비판의 소리에도 한국의
대세론에 휩싸여 일단 1위 올려놓고 보자는 습성과 호기심에 순간 검색어순위1위도 했는데
오늘 드디어 그 정체를 밝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마케팅녀였군요. 한번들어가봤죠.  다른분들은 이글 읽고 가지마세요. 제가 어느싸이트인지
알려드릴테니까요.
가보니 화장품 싸이트네요.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90일간 장사 한개도 안되고 안팔려서 90일동안 보관하다가 90일만에 폭싹 망해라~~~
왜 악썰을 풀고 싶은걸까? 나도 신기하네.   이제 이런 마케팅좀 하지마라.  낸시랭의 실종자건이란
낚시성 광고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인가.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07.05.21 1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90일녀 동영상 만드시고 자막까지 넣어서 인터넷에 뿌려주신 자원봉사자 UCC유저분들 엔프라니 사장님이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달라네요. 수고하셨어요. 이런게 바로 무료마케팅이라고 하네요. 돈 한푼 안들이고 광고해준 여러분들 수고하셧어요.

  2. Favicon of http://www.hansfamily.co.kr/sayme/jc BlogIcon 마래바 2007.05.21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반에 나왔던 "선영아 사랑해" 던가 정확히 문구는 기억이 안나는데 제법 신선한 마케팅 기법이었죠..
    그런데 하도 사용하니 식상하기도 하고 속는다는 느낌이 강해서 오히려 역효과일것도 같은데..
    마케팅이라는 게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데 오히려 반감을 사게 한다면 ... 실패겠죠? ^^

    •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07.05.21 2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때부터 티저광고가 유행이였죠. 스피드011의 임은경도 마찬가지구요. 사람들 궁금하게 만들고 관심 받게하고 그 관심을 돈으로 환전하는 상술이죠

  3. Favicon of http://paradisecity.tistory.com BlogIcon paradisecity 2007.05.21 2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광고였군요.. 실망인데요..
    많이 깨네요.. 순수함으로 보이는 광고형 UCC들

  4. Favicon of http://han2papa.tistory.com BlogIcon 악마 2007.05.21 22: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금 식상한 티저까지라도 좋습니다..
    다만..
    어째서 자꾸만 사람 목숨을 가지고....
    90일을 산다느니, 89일 남았다느니...
    도대체 언제부터 '생명'이 가벼워지기 시작했는지
    우울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