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90일녀 정체를 밝히다.

by 썬도그 2007. 5. 21.
반응형



몇주전 명동거리에서 맨발로 저런 푯말을 들고 나타나서 인터넷을 잠시 휘싸잡았던 90일녀!!
 또 하나의 UCC를 빙자한 마케팅녀가 아닐까 하는 소리가 많았다. 그런 비판의 소리에도 한국의
대세론에 휩싸여 일단 1위 올려놓고 보자는 습성과 호기심에 순간 검색어순위1위도 했는데
오늘 드디어 그 정체를 밝혔네요



역시나 마케팅녀였군요. 한번들어가봤죠.  다른분들은 이글 읽고 가지마세요. 제가 어느싸이트인지
알려드릴테니까요.
가보니 화장품 싸이트네요.  흠..

90일간 장사 한개도 안되고 안팔려서 90일동안 보관하다가 90일만에 폭싹 망해라~~~
왜 악썰을 풀고 싶은걸까? 나도 신기하네.   이제 이런 마케팅좀 하지마라.  낸시랭의 실종자건이란
낚시성 광고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