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가 있는 나라는 스웨덴

by 썬도그 2008. 6. 11.
반응형


여행자를 위한 잡지 「Traveler's Digest」에서 아주 흥미로운 발표를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미인이 많은 나라를 발표했는데요 1위는 스웨덴이 차지했습니다. 어느정도 예상했는데요
일단 북유럽 미녀들은 금발이 많고 파란눈이 많습니다. 금발에 파란눈 이게 어느 책에서 보니 남자들에게
적자생존의 세계에서 섹스어필할려고 생긴것이라고 하더군요. 진화론에 의해 파란눈이 생겼다고 하던데
뭐 하여튼 북유럽미녀들이 가장 이상적인 인간의 모습이라고 다들 생각하나 봅니다.

바비인형이 세계 미인의 기준을  획일화 시킨것 같기도 하네요


World's most beautiful girls live in Stockholm, Sweden - Pravda.Ru

위의 기사에 따르면  스톡홀롬은  미인들이 넘쳐나고  톱 모델들이 길거리를 걸어다니는 모습이라고
하는군요. 남성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도시라고 합니다. 여자보러  스웨덴을 가야하나?  제가 유럽에
산다면 모르겠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 있네요.

스웨덴의 여성은 매우 친절하고, 좋은 교육을 받아서 지적이기까지 합니다.
또한 다른 스칸디나비아 나라와 마찬가지로 관광객에게 가장 안전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웨덴 다음으로 미인이 많은 나라는 아르헨티나로 뽑혔네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가면 이탈리아 이민자들의
후손들이 많아서 인지  미인이 많다고 합니다. 이태리사람들 조각같은 몸들을 가졌죠
남미 여성들은  독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 다른나라들 보다 여러 혈통이 섞여서 그런것은 아닌가 합니다.
인디오와 백인과의 혼혈도 많고 흑인과의 혼혈도 많구요. 예전에 홍콩스타들이 예쁜 여자스타들이 많은
이유가 혼혈이 많아서 라는 소리도 얼핏 들었는데요.  그 말이 맞는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3위부터 8위까지는 동유럽, 발트연안 나라들이 다 차지했네요. 벨라루스, 라트비아, 불가리아, 우크라이나,
에스토니아등이 올랐습니다.  또한 이 기사에는 러시아미녀들을 고평가 헀네요
모스크바의 지하철에 있는 미녀의 수가 미국의 미녀의 수보다 많다고 하네요. 어느정도 수긍합니다.
러시아 여자들 특히 백러시아라고 불리는 코카서스인종의  러시아인들은  정말 눈이 부실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다만  결혼하고나면 거의다 여자들이 퍼진다는게 문제죠. 러시아는 제가 알기로는  가족이
어머니중심으로 돌아간다고 하더군요. 어머니가 돈을 벌면 남편은 집에서 살림하고   그래서 러시아 여자들이
한국남자를 좋아하나 봅니다. 한국남자들은 어떻게든 자기가 벌어먹일려는 부계사회에서 살아서 그게
당연한줄 알잖아요


그외에 덴마크, 네덜란드, 불가리아, 미국, 베네주엘라 캐나다 이스라엘이 뽑혔습니다.
독일,프랑스, 스위스는 여기서 빠졌네요.  독일이야 모르곘지만 프랑스여자들도 많이 예쁜데 그게
화장빨인지 좀처럼 인정을 못받네요.  미스월드같은거 봐도 프랑스, 독일은 항상 별로더군요

이 리스트에는 온통  백인국가입니다. 세상의 미의 기준은 절대적인게 없지만  보편적인 미는
있는듯 하네요.   동양인은 항상 미와는 상관없어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난 한국여자만 예뻐보이던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