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청와대 홈피의 굴욕 FAKE 이미지만 덩그러니

by 썬도그 2008. 6. 10.
반응형
제 친구중에 한놈이 대학졸업하고나서  코리아닷컴 취직했다고  엄청 자랑을 하더군요.
그때가 2000년도 쯤으로 기억됩니다.  코리아닷컴 도메인을 몇억을주고 어느 개인에게서 사서  대대적으로
코리아라는 민족주의 마케팅을 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도메인 어쩌구 하면서요. 친구는 저에게 코리아닷컴

내일 문여니까 꼭 아이디 하나 만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출근하자마자  코리아닷컴 오픈시간만 기다렸죠.

두둥~~~  오후 1시쯤인가 오픈한것 같은데  안열립니다.  F5연신 눌렸죠 안열리는거 있죠.
그래서 전화했죠. 장난쳐~~   형아한테 맞을래~~  뭐니 이거 빨리 열어~~
친구는 미치곘다면서 엄청난 폭주로 인해 서버가 몇대가 뻗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잠시후 떴습니다

와우 코리아 닷컴  두둥.. 어디 그럼 가입해볼까~~

그런데  아무것도 클릭이 안됩니다.  아무것도요.  뭐지 뭐지 혹시

그리고 잠시후 역시나~~   화면을 캡쳐해서 이미지만 올려놓았떠군요.  헛웃음이 나오면서 1주일후
그친구와 술자리에서  그일을 가지고  한 3시간 씹어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가 미안하다면서
술까지 사더군요


촛불시위장에 갔다왔습니다.  세상에 태어나서 그렇게 많은 사람 첨봤습니다.
광화문 사거리부터  서울시청을 지나 남대문까지 꽉 찼더군요. 지나가기도 힘들어 중간에  식은땀도 나더군요
이러다 사고나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엄청난 인파에 눌려버렸습니다. 오마이뉴스에서는 40만이 나왔다고 하네요.  줌렌즈도 없는 카메라라서  더 있어봐야 좋은 그림 담기도 힘들겠다 싶어   집으로 와서

오마이뉴스 보고 있습니다.  마치 축구장입장권 없어서 근처 호프집에서 친구들하고 TV로 축구 중계 보는것 같네요.  말이 좀 샜네요. 


방금 청와대 홈페이지 가봤습니다.   아까전에  청와대홈피 다운시키자라고 가두방송을 보고 난후
와서 보니 멀쩡히 잘 열리더군요.  뭐야 이거.. 온라인은 시위 안하나 했습니다.
그런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이 안됩니다.  ㅎㅎㅎㅎㅎㅎ 청와대 홈피 다운안된것처럼  이미지만 올려놓았네요


참 꼼수의 달인들 입니다. 나 같으면  그냥 다운된 상태로 두고 그게 민심인줄 알고  반성하고 있곘습니다.
이게 뭥니 증말 저질들이다 증말


청와대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요.  소통보단  소유통에 전력투구하는  이명박정권 !!  1년도 안돼서 끌어내리
자고 하기도 뭐하고  침이나 한사발 뱉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