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휴대폰 4개를 동시에 울려 전자파로 팝콘을 튀길수 있다?

by 썬도그 2008. 6. 1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가능한가요?

팝콘이란것이 하얀 속살을 드러내면서  헤벌레 해질려면  여러가지 조건이 있어야 합니다.
먼저 팝콘용 옥수수에 기름들 둘러서 발화온도를 높여줍니다.  발화온도를 200도씨 까지 올려서
옥수수 안에 있는 수증기가 결렬하게 운동을 하게 만들었다가 발화온도를 높여서 수증기압을 높인다음
미세하게 깨진 옥수수 겉껍질을 뚫고 안에 옥수수가 수증기와 함께 뻥~~~ 하고 터져 나오면서 하얀
속살을 만드는것이죠.   영화 웰컴 투 동막골에서는 기름이 없었고 순간적인 고압 고온(수류탄)으로는
팝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영화는 한마디로 구라죠~~

팝콘 만들려면  먼저 팝콘용 옥수수에 기름(버터)을 둘르고  고온을 지속적으로  가열해야 터집니다.
전자레인지용 팝콘도  안에 기름이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위의 영상을 보면서 저게 가능해? 하면서 전세계 네티즌들이 검증에 나섰네요

실패


다시 가까이 붙여서 재시도



아무리 해도 안된다고 하소연들을 하네요. 아무래도 구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먼저 저걸 올린 아이디가 bobtel08 benzin513 라는 두 유저만이 올리고 있네요


여러 사람들이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테이블밑에 고주파를 쏘는 뭔가가 달려 있을것이다부터
고온에 쬐인 팝콘들을 폭발직전까지 해놓고 꺼내서 핸드폰으로 전자파를 유발한것이다 부터
어떤 유저는 PSP로도 해봤는데 안되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맨위의 팝콘 영상이 어떤 영상조작같은것은 하지 않은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어떻게 저런 짓을 할수 있었을까요..

영상을 올린 사람만이 정답을 알고 있겠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