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촛불세력의 배후세력을 찾았다.

by 썬도그 2008. 6. 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5월 31일 밤은 정말로 뜨거웠습니다.  시민들이 손수 제작한 피켓을 들고서 자신의 목소리를
주장하고 있었습니다.

전날 늦은밤에 촛불시 배후세력이 누구냐며 누구돈으로 촛불을 샀는지 알아보라는 호통명박대통령의
불호령이 청와대에 울렸다는 소리에 그 배후세력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과연 이들은 누구에게
초를 공급받는것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이분이시다.   이분이 바로 배후세력이었다.  얼굴은 자체 모자(?)있구로 따로 모자이크처리 안했습니다.
 이분이 양초를 팔고 계셨다. 그리고 그 배후세력을 지켜봤으나  10분동안 한분도 초를 안사가신다. ㅠ.ㅠ

양초를 팔긴하시는데 하나도 안팔리는 배후세력. 배후세력의 심증은 가나 물증이 없어 신고를 하지 않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국인들도 이번 촛불시위에 관심이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이 모이면 쓰레기가 있는법 곳곳에 간이 휴지통이 있었다.
그리고 쓰레기 버릴 사람들을 애타게 찾는 분도 계셨다. 그 소리를 지르시는 분은 쓰레기통을 들고 다니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경찰은 뭘해도 밉다.  교통경찰 오토바이가 BMW 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1일날 저는 다음 아고라팀을 따라서 남대문쪽으로 내려갔습니다. 얼마나 지휘부가 없는지
즉석에서 진로를 결정하더군요. 남대문에서는 명동으로 가자 아니다 서울역으로 가자 하고 옥신각신하다가
서울역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아름답고 늠름한 모습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YTN불꺼라를 한 10분 외쳤습니다.  YTN도  최근에  이명박대통령의 측근인 사람이 사장으로 내려갔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