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아마추어사진

너무나 무섭게 황홀스러운 폭풍 사진

by 썬도그 2008. 2. 27.
반응형


미국이라는 나라는 땅이 넓다보니 별 희안한 광경이 하늘에서 펼쳐지나봅니다.
평지가 많다보니  토네이도도 많이 생기구요.

외국블로거에 올라온 사진인데요.  포토샵으로 합성한것은 아닌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멋지네요


사진출처 : http://backingwinds.blogspot.com/2006/05/may-26th-chase.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름이 몽올몽울 동글동글해 보입니다. 그런데 이런 구름을 예전에 사진으로 많이
봤는데  신기하기만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글 사진이 아니라 그림입니다. 와우.. 저 사진찍은 사람 정말 행운아네요. 저런 광경을 만나다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군다나 이 사람 노출이 거의 완벽하네요.  저런 광경을 봐도 카메라가 좋은거 있어도 기술이 없으면
이런 좋은 사진이 나오기 힘든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칭찬이 아니더라도 이 사람 온라인 사진 판매싸이트에 사진 올려 놓았네요

Photoshelter 이곳은 온라인 사진 판매싸이트인데 올려 놓았네요
거실에 걸어 놓아도 좋을만한 사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