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이탈리아 예술운동가 스페인광장을 탱탱볼로 물들이다.

by 썬도그 2008. 1. 1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탈리아 스페인광장은  로마의 랜드마크입니다. 유럽여행중 이탈리아를 가면 꼭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페인광장 이곳에  굉장한 일이 벌어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예술운동가가 갑자기 탱탱볼을  스페인광장 계단위에서 내려보냈습니다. 무려 50만개의 색색의 탱탱볼이
계단을 타고 내려왔습니다.

건물들이 온통 회색인게 불만이 있었나요?  오래된 도시이다보니  석조건물이 많고  색이 온통 회색인게
짜증이 났는지  탱탱볼을 흘려 보냈네요.   지나가던 여경마져 웃으면서 무전을 취하네요

결국 그는 잡혔습니다

Graziano Cecchini라는 예술운동가인데
2007/10/20 - [해외화제] - 로마 트레비분수가 빨간색으로 물들다
위의 포스트에 한 행동도 그가 했습니다.  로마 트레비분수에 빨간 물감을 풀어 버린거죠. ㅎㅎㅎ

정말 멋지네요.  청계천에 수만개의 탱탱볼을 뿌리면 아주 재미있겠는데요. 


반응형